이야기/야구

[2022년] 롯데 야구 최종 성적 8위

neovaga 2022. 12. 1. 21:47

 2022년 이대호선수가 은퇴를 하기에 많은 기대를 했는데 아쉽게 8위로 싱겁게 끝나 버렸다. 롯데 야구를 보면 속이 타서 병난다는 주위 동생들의 말에 잠깐 쉬어가는 타임도 있었지만 몸이 저절로 롯데게임을 보게 되더라.

 올해 롯데에서 기억이 나는건 한동희 선수의 불꽃같았던 한달이다. 이때는 정말 롯데가 올해는 한국시리즈 가는 줄 알았다. 내년에는 조금 더 잘 해서 팀타선을 이끌어 주면 좋겠다. 

 투수중에는 반즈가 너무 잘해주어서 놀랬다. 다른 기대했던 신인들은 두각을 보인건 없는 것 같다.

 역시나 이대호선수가 은퇴를 하는 시즌인데 너무 잘해서 놀랐다. 박수칠 때 떠날 줄 아는 선수 인 것 같다. 롯데에서 우승을 못 하고 끝나서 너무 아쉽다. 

 키움이 한국시리즈까지 올라가는 것을 보고 정말 이런팀을 응원을 해도 욕을 하는 사람이 많은걸 보고 롯데는 욕 먹는게 어쩌면 당연한 것 같다는 생각도 잠깐 들었다. 

 

 현재 롯데에 새롭게 유강남, 노진혁선수가 들어왔다. 이럴꺼면 대호 있을때 투자하지 라는 생각도 들지만 대호가 나가니까 이런 선수들이 들어 올수 있다는 생각도 해본다. 젊은 선수들이 치고 올라온다면 내년에는 정말 답답하지 않은 경기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크다. 배영수 코치가 젋은 애들에게 꼰대짓도 하면서 잘 키워줬으면 좋겠다. 

 

 올해 타자순위 4위인 이대호선수가 빠지는데 그자리를 누가 매워줄지 궁금하구나, 한동희가 3할을 찍었는데 전체 기록이 생각보다 좋아서 놀랬다. 이제 더이상 유망주가 아니구나 이대호자리는 한동희가 채워야 겠다. 

 FA가 정리가 되어가니 팀들의 재구성이 되고 내년시즌이 더욱 재미있게 되는 것 같아서 기분이 벌써 좋다. 

2022년 투수 타자 순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