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싱가포르] 모더나 백신 3차 부스터 샷 접종 완료

neovaga 2022. 1. 14. 22:42
반응형

싱가포르는 2차 코로나 백신을 맞은 이후 5개월이 지나면 문자로 부스터샷을 맞으라는 공지가 왔다. 오미크론이 우세종으로 가는 것 같은데 새로운 백신을 또 맞으라고 할까봐 잠깐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싱가포르 정부에서 3차 부스터샷까지 맞아야 풀백신으로 백신패스를 사용 하게 된다고 공지가 나왔다. 일상이 너무 불편해지기 때문에 고민 없이 부스터 샷을 예약하고 맞았다. 

 

간단한 문진표와 접종완료 후 15분정도 대기

이번에는 목요일 오후6시반에 맞았다. 왜나면 주말쯤 맞으니 주말이 순식간에 사라져 버린 경험이 있다. 그런데 이번에도 당일저녁에는 오한 기운이 조금 있지만 잠을 잘 잤는데 금요일날은 점점 열이나고 머리가 아프기 시작했다. 그래서 오전에 회사일을 하다가 오후에는 반차를 썼다. 이게 밤에 아프면 타이레놀을 먹고 푹 자면 되는데 낮에 아프니까 타이레놀 먹고 잠깐 잠들었다 깨다가 하면서 더 아픈 것 같다. 

 

 혹시 누군가 백신을 맞는 다고 하면 아침에 맞는 걸 추천한다. 이게 백신을 맞고 12시간 정도 지나니까 몸이 아프기 시작을 한다. 아침에 백신을 맞고 저녁에 아프면 타이레놀 하나 먹고 푹 꿀잠 자면 다음날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상태가 될 것 같다. 

 나는 오후에 타이레놀 먹고 계속 누워 있다가 머리가 약간 띵한 상태로 잠이 안와서 이러고 있다. 

모더나 3차 완료 당분간 무적

백신은 3차에서 마무리 했으면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