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생활

싱가로프 프라타(Prata), 테타릭(Teh Tarik)(feat. ABC King Restaurant )

neovaga 2021. 4. 27. 23:54

바나나 프라타 와 테타릭 아이스

내가 제일 좋아 하는 인도음식 중에서 바나나 프라타와 테타릭 아이스를 소개한다. 인도음식점에 가면 정말 엄청나게 다양한 메뉴를 보면서 무얼 주문해야 하는지 혼돈에 빠져서 현지 친구가 주문하면 똑같은 걸 시키다가 점점 선호하는 음식이 생기게 된다. 그중에서 나는 피자와 비슷하지만 부담스럽지 않고 담백한 프라타를 주로 시켜 먹는다. 프라타도 종류가 다양하다. 플레인 프라타, 에그 프라타, 코인 프라타 등등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이름이 다르다. 그중에서 바나나 프라타를 자주 시켜 먹는다. 잘 익혀온 바나나 프라타를 커리나 매운 소스에 찍어 먹으면 별미이다. 

 

그리고 차는 테타릭 아이스를 항상 시켜 먹는다. 밀크티에 단맛이 더해져 있다고 보면되고 티의 씁씁한 맛이 거의 없어서 좋다. 현지친구한테 이게 티아이스랑 뭐다 다르냐고 물어보면 타릭은 거품을 나게 티를 따르면서 만든는 거라고 차에 거품이 껴 있으면 테타릭이라고 설명 해주었는데 맞는말 같다. 

 

싱가포르에서 인도식당에서 꼭 한번 먹어보길 권하고 싶다. 그리고 Bendemeer MRT 쪽을 지나간다면 ABC King 식당을 추천한다. 회사에서 야근할때면 여기서 자주 먹는다. 메뉴가 엄청 다양하니 잘 보고 주문을 하면 된다. 

101 Lavender St, Singapore 3387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