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영화 & 드라마

[드라마]그해 우리는 리뷰(ft. 별 *****)

neovaga 2022. 2. 5. 00:47
반응형

추천: 별 5/5 (강추)

 세상에 나이가 들어서 드라마를 이렇게 열심히 빠지게 만드는 것만으로 이 드라마는 별5개가 아깝지 않다. 시간이 지나서 다시한번 보게 될 것 같다.

 나이가 들어가면 세상에 무뎌지고 닳아서 감성이 메마른다고 느낄때가 있다. 그런 나의 감성과 열정을 다시 살아나게 해주는 드라마였다.   이 드라마를 보고 나서 내가 살아 왔던 지난 그해에 우리는 무엇을 하고 지냈는지 다시 되돌아 보게 해주었다. 

 

 나는 지난 그해에 무엇에 목숨을 걸었었고 지금 보고 듣고 하고 있는 일이 내가 고등학교에 다니면서 해보고 싶었던 일을 이루어 냈던 것들인가 생각하게도 해주었다. 누구나 젊은 시절에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그해의 추엇이 있을 것이다. 좋던 싫든 내가 살아왔던 시간들이 지금의 나를 만들어 준 것이다. 다시 돌아 오지 않는 추억을 뒤로 하고 앞으로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 가게 힘을 주는 드라마다. 

 

 드라마의 대사와 구성이 완벽해서 몰입이 된다. 배우들 연기도 담백하게 너무 잘하고 좋아하는 건축물 그림 인테리어 옷 패션까지도 좋다. 드라마 OST 까지도 완벽하다.

 

노랑 커플티, 3번째 다큐촬영
작업실

1회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2회 1792일의 썸머

3회 내가 널 싫어하는 10가지 이유

4회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소년?

5회 말 할 수 없는 비밀

6회 오만과 편견

7회 캐치 미 이프 유 캔

8회 비포 선 셋

9회 저스트 프렌드

10회 안녕, 나의 소을 메이트

11회 우리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12회 비긴 어게인

13회 Love Actually

14회 인생은 아름다워

15회 세 얼간이

16회 그해 우리는

반응형